2025학년도 위탁교육계약 접수 서류인 “별지 제2호”, “별지 제4호”, “별지 제5호”, “별지 제6호”에 대한 링크 안내드리오니 해당하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회계세무학과 위탁교육계약 추가모집 일정 안내”에 첨부한 파일인 “별지 2호~6호의 서류 양식”에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기존에 학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양식은 입학지원서류로 인정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에서 안내 드리는 링크에 접속하시어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별지” 서식 PDF가 “e-mail”로 발송됩니다.
※발송된 PDF파일의 서류를 단면 인쇄 하시어 직인을 날인 후 첨부서류와 함께 빠짐없이 준비하여 기한내 접수 및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대상별 서류 및 링크 안내]
1. 산업체(기업)
– 산업체에서 추천하는 직원이 1명일 경우 아래 [①번 링크]에 접속하여 정보 입력
– [별지 제2호 서식] 계약학과 설치 및 계약 체결 신청서
– [별지 제4호 서식] 계약학과 설치, 운영 계약서
– [별지 제5호 서식] 계약학과 입학 추천서
2. 지원자(학생)
– 입학 당사자(지원자)는 아래 [②번 링크]에 접속하여 정보 입력
– [별지 제5호 서식] 계약학과 입학 추천서
※지원자 안내: 전문대학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는 접수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공문에 나와있는 “입학 후 제출”은 입학 후에 졸업증명서 및 모든 학기가 나와있는 성적증명서를 제출해야함을 안내드린 부분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졸업예정증명서”가 발급이 불가능한 학교는 “재학증명서”로 대체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산업체(기업) 추가 인원 접수
-산업체에서 추천하는 직원이 1명을 초과하는 경우 아래 [③번 링크]에 접속하여 정보 입력
-[①번 링크]에서 작성한 학생 외의 직원에 대한 추천서 정보 입력
– [별지 제5호 서식] 계약학과 입학 추천서
[링크 안내]
– ①번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iK8xIHtkqasaMSSwVaxDSw0e8q678SS8epAh3c6x2Ie6Fvw/viewform
– ②번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dqaC5jHdvxtDzuo35Hh48jow14_VgavlpNMhfS14eyQPiOg/viewform
– ③번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ByILhm62MgygF0RRPCrGyM0sD0kx7Wy5a_68gcwJ95YdvTQ/viewform
[서류 제출 안내]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모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웹하드 제출: PDF파일 제출
2. 서류 원본 제출: 등기(우편) or 직접 제출
※자세한 사항은 2025학년 위탁교육계약 일정 안내에 첨부된 공문의 [별첨2] 참고 바랍니다.
※문의처: 02-828-7434 / 회계세무학과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