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회계세무학과 졸업시험 결과를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일시: 2024.12.21.(토) 09:30 ~ 12:00
2.발표 대상: 졸업시험 신청자 中 이메일 결과 통지 미신청자
3. 발표 명단:
4.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증 제출 안내:
가. 2024.12.21.(토)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증 제출:
1) 제출일: 2024.12.27.(금) ~ 12.30.(월)까지
2) 제출방법: 학과 이메일(actx@ssu.ac.kr)로 제출
3) 파일양식: 학번_성명_재경관리사 합격증(PDF)
4) 메일양식: 학번_성명_재경관리사 합격증 제출의 내용이 필수로 기재
나. 2025.01.18.(토)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증 제출
1) 제출일: 2025.01.24.(금) 15시까지
2) 제출방법: 학과 이메일(actx@ssu.ac.kr)로 제출
3) 파일양식: 학번_성명_재경관리사 합격증(PDF)
4) 메일양식: 학번_성명_재경관리사 합격증 제출의 내용이 필수로 기재
※해당 제출일은 2025년 1월 재경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에 한하여 졸업시험결과(면제)를 입력 가능함. 이에 따라 2024년 12월 재경관리사 합격증은 [4-가-1]의 제출일에 제출해야 졸업 가능함
※학교 졸업심의위원회 일정에 따라 2025.01.24(금) 이후 제출건부터는 입력이 절대 불가함. 해당 제출기간 이후 시간부터는 졸업이 불가하므로 기한 엄수 및 추가 제출을 받지 않음을 확인 요망
2. 비고:
가. 2025.02.21.(토) 졸업이 불가능할 경우 “2025.01.25.(토)에 예정된 졸업축하 및 편입생환영 행사”에 “졸업자”로서 참석은 불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단, 졸업자의 축하 목적으로 참석은 가능하나 졸업자에서 제외 된 경우 친인척의 행사 참석은 불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나. 졸업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학과 홈페이지 > 학사안내 > 공지사항 or 졸업게시판]에서 안내될 예정이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졸업게시판의 시스템 오류로 담당부처에 시스템 오류 수정을 요청 했습니다.
해당 오류가 수정되면 “공지사항” 게시판이 아닌 “졸업게시판”에서 졸업과 관련된 모든 안내가 공지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